이디야 커스텀메뉴로 불리는 이디야 붕어싸만코 쉐이크 먹어보셨어요? 친구만나서 커피한잔하려고 들어간 이디야. 편하게 아아메로 주문했는데 읭? 제친구는 무슨 쉐이크에 뭘 추가하고 뭘 더넣고 이상하게 시키는거예요.
물어보니 요즘 한창 핫한 메뉴에 없는, 만들어먹는 조합이라고! 이름하여 붕어싸만코 음료래요. 친구꺼 한입 먹어보고 반해 저도 얼마전 다시들린 이디야에서 이 붕어싸만코메뉴를 시켰어요.
나만 몰랐던거니….이렇게 유명했어요. 대세에 동참해볼게요.
요즘 이디야가 대세이긴 대세인거 같아요. 도착한 이디야에 먹고픈게 왜 이렇게 많은 건지 카라멜팝콘빙수부터, 알폰소망고쥬스까지! 어떻게할지 몰라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웃으며 바로 주문해주셨어요.유명한가봐요. 바로 알아들으시는거 보니!
오리진쉐이크 (4.300)
헤이즐넛 시럽(+300)
카라멜 시럽(+300)
휘핑크림(+500)
총 5,400원 이에요.
“카라멜시럽대신 카라멜드리즐로 해주세요”하면 요렇게 휘핑크림위에 샥 뿌려주세요. 카라멜시럽으로 하면 넘나리 달달하기만하니 꼭 참고하시길!
꺄 드뎌 받아든 이디야 붕어싸만코 보기엔 특별하진 않죠? 그냥 쉑쉑버거에서 먹던 밀크 쉐이크같기도 한데요. 하지만 한 입 먹어보면 완전 대박사건 맛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비쥬얼과는 다른 신세계의 맛이에요. 완전 붕싸 맛인데, 겉에 껍질 벗겨내고 먹는 맛이에요. 근데 쉐이크라 씹히는 식감이 좀 있어서 붕싸껍질까지 같이 쉐이크로 갈아낸 듯해요.
붕싸에는 팥 들어있잖아요. 여긴 팥이 안들어가 있는데 어떻게 똑같은 맛이 나는거죠?! 처음에 이름이 붕어싸만코라 그래서 그냥 그 아이스크림 사먹으면 되지 왜 몇배 비싼 이 쉐이크에 붕싸이름을 붙였나 의아했거든요?! 마셔보니 이름이 납득가는 맛이에요.
쉑쉑버거에 있는 밀크쉐이크 맛있는거 아시죠?! 제 인생쉐이크인데요. 쉑쉑 밀크쉐이크에 카라멜을 더해 단맛을 좀 더 강하게 느끼게해주는 맛?! 붕싸가 달달하잖아요. 카라멜드리즐 (카라멜시러으로 섞지않고 위에 뿌린 것) 때문인지 망가뜨리기 싫은 비쥬얼이에요.
하지만 섞어서 먹어야 이 커스텀음료의 참맛을 알 수 있어요! 전 휘핑좋아하지만 평소에 자제하려고 애쓰는편인데요. 이 메뉴엔 휘핑이 있어야 크리미핫 맛이 배가 되므로 꼭 넣어야할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휘핑도 낭낭하게 올려주셔서 오늘 다이어트랑 잠시 절교하고 휘핑부터 한입 크게 떠먹으니 세상 행복한 느끼함이 느껴지더라구요.
휘핑에 카라멜, 여기보면 쉐이크느낌 물씬나죠?! 아마 음료베이스가 쉐이크가 아니라 일반 액상음료였다면 이렇게 인기 없었을 거 같아요. 요놈 물건이에요. 단거 땡기면 무조건 추천이에요. 저 크리미한 거품들 보이시죠?! 진짜마싯어요ㅜㅜㅜ 붕어싸만코보다 더 달달하고 맛있어서 스트레스받는 날 이거 생각날거 같아요. 읭 그럼 매일 생각나는거야?!
주문을 하실 때
오리진쉐이크 + 하단에 헤이즐넛 시럽 + 휘핑 위에 캬라멜 드리즐
요렇게 주문하심돼요! 당충전 제대로 할수있어요. 소프트아이스크림과 쉑쉑밀크쉐이크 그 사이의 식감과 함께하는 달달함. 정식메뉴로 생기길 바래봐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