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딸 이승아
8살 연하 래퍼 디아크와 공개 열애
‘입 맞출 듯’ 아슬아슬한 사진 화제
가수 설운도의 딸 이승아가 공개적으로 래퍼 디아크와의 애정을 과시해 화제다.
이승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스티커 사진 네 컷을 게재했다. 정중앙에는 하트 이모티콘도 첨부했다.
래퍼 디아크는 이승아의 품에 안겨있는가 하면 서로 입을 맞출 듯 아슬아슬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또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유쾌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열애설이 불거졌던 두 사람은 올해 3월 공식적으로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이승아와 디아크는 SNS를 통해 여러 차례 연애를 암시하는 게시물을 올려왔지만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던 중 이승아가 디아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삭제하자 결별설이 나왔고 디아크가 “잘 만나고 있는데 눈 뜨고 나니까 헤어짐 당했다”라고 결별설을 부인하면서 이승아와 연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꾸준히 애정을 과시하는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승아는 ‘디아크랑 며칠이에요?’라는 질문에 “9일 뒤 300일”이라고 답하거나 ‘디아크랑 헤어졌어요?’라는 물음에는 “우리는 한 5년 만나다가 결혼할 듯”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이승아는 1996년생으로 올해 28세이며 디아크는 2004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세, 미성년자다. 디아크가 아직 미성년자라는 사실 때문에 두 사람의 연애를 달갑지 않게 보는 시선도 있다.
팬들과 소통하던 중 이승아는 무례한 질문을 받기도 했다. 한 네티즌이 “미성년자랑 왜 사귐? 뇌 빠져 보인다”라고 질문하자 이승아는 “너 같은 애들한테 설명해서 뭐 하겠니. 남 일 신경 쓸 시간에 네 발전이나 하세요”라고 대응했다.
이승아는 트로트 전설 설운도의 장녀이며 KBS2 예능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출연해 이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지난해 ‘트롯전국체전’에 출연한 이승아는 “설운도에게 재심사받으러 왔다”며 등장했다.
이승아는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 무대로 5 스타를 받았다. 당시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설운도는 “노래 점수를 많이 못 준다. 의욕은 높고 본인은 노래를 잘하는 줄 아는데 사실 그게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또한 딸에 대해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노래가 좀 부족해서 말렸었다. 한편으로는 전문가들이 어떤 평가를 하는지를 본인 스스로 느끼게 하고 싶었다. 여기까지 오느라 고생했고 이 순간이 승아가 커 가는데 굉장히 힘이 되고 용기가 되는 받침이 되리라고 본다”고 응원했다.
이승아는 최근 한남동에 카페를 개업해 운영 중이며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이승아와 약 1년 동안 공개 열애 중인 디아크는 중국 지린성 연변 출신으로, Mnet ‘고등래퍼 4’, ‘쇼미더머니777’ 등에 출연했다.
앞서 디아크는 쇼미더머니777에도 출연했는데 당시 탈락과 동시에 전 여자친구와의 성 추문 논란에 휩싸였다. 디아크 전 여자친구는 디아크가 자신을 설득해 관계를 가졌는데 그 후에 태도가 바뀌었다고 주장했다.
디아크는 ‘해당 글을 올린 여성분과 만남을 가진 적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며 그 여성분의 감정을 외면한 채 저 자신만을 생각해 오해를 불러일으키게 된 점에 대한 제 잘못이 컸다. ‘성폭행’ ‘미투 운동’과 같은 왜곡된 사실을 보고 이는 바로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 당사자와 저는 사과하고 이 일에 대한 감정을 풀었다”고 해명했다.
디아크는 지난 10월 첫 정규 앨범 ‘END OF PUBERTY’를 발매했다. ‘END OF PUBERTY’는 디아크의 마지막 10대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앨범으로, 더 콰이엇, 저스디스, 디보, TRADE L, 트웰브, MELOH, 용용 등 대세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을 함께해 많은 기대를 모았다.
디아크는 9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랩비트2022‘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오랜만에 오프라인 무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2
아바님 늘. 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