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임영웅
SNS에 파마 머리 사진 공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2200만 뷰
최근 가수 임영웅이 SNS를 통해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파마머리를 한 채 거울 셀카를 남기고 있었다. 임영웅은 뽀글머리로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보여주었다. 그는 흰 티와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운동화를 신었다.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편안한 차림으로 팬들의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한 헤어 스타일에 팬들은 ‘완전 뽀글이다’, ‘오뽀글이 넘 귀여워요’, ‘머리했네요 넘 잘어울려요’, ‘소식 전해줘서 고마워’, ‘티비서 자주보고파요~~귀욤귀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최근 임영웅은 데뷔 후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아님 히어로(IM HERO)’를 성황리에 마쳤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서울 콘서트 티켓팅은 동시 접속자 수만 81만 명이었으며 대기 시간이 153시간에 달했다. 임영웅은 공연에서 “나도 표를 사보려고 하다가 실패했다. 내가 할 때는 대기자가 육십몇만 명이었는데 팔십일만까지 기록했다더라. 대기 시간은 153시간이 넘어갔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임영웅은 티빙을 통해 ‘아님 히어로-서울’ 콘서트를 생중계했다. 이는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최고 유료 가입자 수를 기록했다. 또한 시청점유율 96%를 기록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임영웅은 트로트가수 최초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 입성한다. 그동안 고척스카이돔에서는 아이돌 그룹의 콘서트들이 주로 진행됐다. 2만여 석을 보유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는 트로트 가수는 임영웅이 최초이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님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임영웅의 인기는 현재도 계속되고 있다. 최근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의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200만을 훌쩍 뛰어넘었다. 20일 기준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2,211만 회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9월 9일~9월 15일 한국 유튜브 뮤직 인기 뮤직비디오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임영웅의 ‘뮤지개’, ‘아버지’, ‘연애편지’ 역시 인기 뮤직비디오 톱10에 올랐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는 2017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차지하면서 점차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임영웅은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로 폭발적인 주목을 받게 됐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초대 진을 차지하면서 그야말로 역대급 전성기를 맞았다. 그는 미스터트롯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지난해 광고 수익만 약 40억 원으로 추정될 만큼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현재 임영웅은 트로트를 넘어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나이를 뛰어넘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가수로 독보적인 팬덤을 이끌고 있다.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