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J DOC 출신 래퍼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 공개
서로 알고 지낸 지 오래된 사이
최근 그룹 DJ DOC 출신 래퍼 이하늘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이하늘은 YTN star과의 인터뷰를 통해 비연예인 여성과 교제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는 여자친구에 대해 “우리 둘은 친구 같은 사이다. 굉장히 재미있는 친구고, 둘이 같이 있으면 서로 꾸미지 않아도 되는 관계”라며 “우리 둘 다 굉장히 솔직한 성격이다. 서로 대화할 때 복잡한 생각을 하지 않고 대화할 수 있어 좋다”고 소개했다.
결혼 계획을 묻자 이하늘은 “아직 그런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단계는 아니다. 서로 알고 지낸 지는 오래됐지만 교제를 시작한 지 1년이 되지 않았다”며 “‘언제부터 사귄다’고 정해 놓은 것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소속사 슈퍼잼레코드는 “상대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과도한 관심은 지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하늘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중 여자친구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지인들과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여자친구의 손을 잡기도 하며 당당하게 현재 열애 중인 사실을 알렸다. 이하늘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와 잘어울린다”는 팬의 말에 “고맙다”고 답하며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이하늘은 열애설이 보도된 후 이하늘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하늘은 여자친구에게 장난을 치며 웃음을 잃지 않았다. 이하늘은 여자친구의 마스크를 올리면서 “지켜줄께ㅋ”, “지켜준다는건 이런거ㅋ”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혼한 지 약 2년 만에 전해진 이하늘의 열애 소식에 많은 팬은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1년의 열애 끝에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17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당당하게 동거 사실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결혼 1년 4개월 만에 합의 이혼 소식을 전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 이하늘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 부인과 출연했다. 이하늘은 이혼 후 처음으로 전 부인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혼 후에도 여전히 친한 사이로 지내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이혼의 결정적 사유를 밝혔다.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하던 시점 악플로 인해 법적 대응까지 준비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하늘의 전 부인은 SNS에 “11년을 기다려온 내 인생이 가시밭길이 된 것 같아서 그동안의 사랑, 존경, 의리, 믿음이 다 무너져 내렸었어”라는 글을 남기며 심경을 전한 바 있다.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으로 두 사람의 재결합에 이목이 쏠렸으나 재결합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하늘은 방송 후에도 SNS를 통해 전 부인과 여전히 왕래하고 지내고 있음을 알렸다.
한편 이하늘은 지난 2020년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에 출연해 재혼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결혼 생각이 없다. 이제는 없는 게 아니라 포기가 맞다”며 “사랑은 하고 싶은데 영화처럼 뜨겁게 사랑이 시작돼서 결혼을 하게 되면 몰라도, 현실적으로 봤을 때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좋아지는 과정이 있을 거고 그 사람과 결혼까지도 몇 년이 걸릴 텐데 결혼은 이제 저와 안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