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밥심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이어트를 나름 해본다고 하는데 정말 쉽지가 않네요 ㅠ 오히려 잘 안 먹다 보니까 스트레스받아서 한번 먹을 때 더 폭식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그런데 이 와중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달의 맛’으로 도무지 먹어보지 않을 수 없는 신상이 출시되어서 어쩔 수 없이(?) 달려가 봤답니다. (˵¯͒〰¯͒˵)
제품 정보
오늘 소개해 드릴 신상은 배스킨라빈스의 ‘사랑에 빠진 외계인’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여기저기 도배되어 있는 ‘사. 빠. 외’ 광고에 냅다 싱글컵과 콘 하나씩 주문했어요! 그러고는 아이스크림 실물을 살펴보는데 생각보다 평범? 한 비주얼이라 살짝 실망.. 광고에는 굉장히 딸기 딸기 해 보이던데 얼핏 보기에는 딸기가 쏙 빠져있는 것 같더라구요.
싱글레귤러 컵은 3,500원인데 따로 할인은 없었고, 더블주니어콘은 4,700원인데 이달의 맛 할인으로 4,000원에 구매했어요. 동그랗고 예쁘게 떠줘서 기분도 좋고 날도 좋아서 받자마자 햇빛 있는 곳으로 나와서 찍었더니 더 예뻐 보였어요 ㅠㅠ
감상은 이제 그만..! 녹기 전에 떨리는 마음으로 한 스푼 떠서 맛을 보는데 아니.. 이건?? 맛이 딱 엄마는 외계인의 초코맛에 뉴욕치즈케이크의 치즈 맛이 섞인 느낌 ㅋㅋㅋ
농도나 결을 보여드리려고 긁어봤는데 꾸덕하니 금방 녹으면 질퍽해지는 정도였어요. 이렇게 살펴봐도 정말 사랑에 빠진 딸기에서 딸기 없는 부분 느낌이었는데 자세히 보니 아주 간혹 조그맣게 딸기 퓌레 같은 게 뭉쳐져 있는 것처럼 들어있더라구요?
더블주니어는 일부러 엄마는 외계인과 비교해 보려고 아래에 엄마는 외계인을, 그 위에 사랑에 빠진 외계인을 얹어봤어요. 그런데 날이 따뜻해져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정말 빨리 녹아서 위에 먹다가 아래 먹다가 하다 보니 뭐가 무슨 맛 인지를 모르겠는 ㅋㅋㅋㅋ
색만 보면 초코와 바닐라 맛 같은데, 사랑에 빠진 외계인은 하얀색 베이스인데도 초코맛이 강하더라구요. 그만큼 그렇게 큰 차이는 모르겠고 정말 아주 살짝의 딸기맛과 치즈 맛의 유무 차이인 것 같아요! 그리고 치즈케이크 다이스와 초코볼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엄청 달달하고 꾸덕꾸덕해서 입에 쫙 쫙 붙는.. ㅋㅋㅋ 그래서 조금 물리긴 하지만 이 맛으로 쉐이크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한 번씩 있음 / ★★개 반
보자마자 사랑에 빠진 딸기에서 딸기만 빠진 것 같은 비주얼에 살짝 실망했지만, 맛이 없을 수는 없는 조합인 만큼 맛은 맛있었어요! 딸기맛은 정말 거의 안 느껴졌고 오히려 치즈+초코맛이 강했어요. 전혀 새로운 맛은 아니라서 너무 큰 기대하지 않으면 좋을 것 같아요. 뉴욕치즈케이크 혹은 엄마는 외계인을 대체하는 용으로 추천드려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있음 / ★★★개 반
사랑에 빠진 딸기와 엄마는 외계인 둘 다 상당히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번 신상은 두 가지 맛이 섞였다고 해서 기대가 높았어요. 그런데 맛도 기대했던 것만큼 충분히 맛있었던 것 같아요! 딸기와 초코가 같이 들어있어서 더욱 풍부한 맛을 내는 것 같고 치즈케이크 토핑도 왕창 들어가 있어서 취향 저격… 다만 지나치게 달아서 금방 물리는 감은 있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