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자동차 애호가들이 로망을 가지고 있는 것은 바로 ‘슈퍼카’죠. 슈퍼카는 크기, 브랜드, 디자인 등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얼마 전, 유재석이 한 방송에서 꽤 값이 나가는 외제차를 타고 다닌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렇다면 말만 들어도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높은 가격대를 자랑하는 외제차를 소유한 연예인들은 누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국민 MC의 포르쉐 파나메라
국민 MC 유재석은 무한도전의 멤버들 언급으로 평소 자동차 잡지를 즐겨본다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 그는 자동차 애호가임에도 불구하고 개인용 차량은 슈퍼카가 아닌 국산차를 타고 다닌다고 밝혔습니다. 유재석은 그랜저 TG와 제네시스 프라다를 타 왔던 것으로 알려졌죠.
한편 유재석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뜬금없는 고백으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는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의 오픈 콘텐츠 ‘컴백홈 TV’에 출연해서 이제 국산차를 타지 않는다고 말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유재석이 현재 자신의 애마를 직접 밝혔습니다.
그는 비밀 아닌 비밀이라며 “제가 방송에서 몇 번이나 ‘예전에는 국산차를 많이 탔지만, 차를 바꾼 지 2년 정도 됐고 지금은 포르쉐 파나메라를 탄다’고 밝혔는데 자꾸 편집한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라고 말해 국민들의 오해를 정정했습니다. 유재석의 고백에 시청자들은 오히려 “버는 거에 비해 검소하다”, “차 좋아하는 거로 아는데 절제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유재석이 소유한 것으로 알려진 포르쉐 파나메라는 4인승 세단으로 최소 1억 4천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장 비싼 차를 타는 아이돌
지난 2020년 8월, 지드래곤은 한 방송을 통해 ‘가장 비싼 차를 타는 아이돌’ 1위에 선정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가 보유한 차들을 총 합치면 약 16억 원에 달합니다. 지드래곤의 자동차는 최고급 슈퍼카로 알려져 있는데요. 자동차에 항공기 제작 기술을 적용하여 어마어마한 견고함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벤틀리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이 차는 다른 추가 옵션 없이 차 가격만 3억 900만 원으로 밝혀져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지드래곤은 앞서 언급한 차량 이외에도 여러 차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는 SNS에 자신의 두번째 차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차량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스포츠카로 약 5억 7,000만 원을 호가하고 있죠. 마지막으로는 지드래곤이 2016년도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밝혀진 차로 롤스로이스 사의 팬텀 모델입니다. 롤스로이스 팬텀은 초 럭셔리 차량으로 약 7억 4,000만 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지드래곤은 싱가포르에서 엄청난 가격의 스포츠카를 타고 다닌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당시 지드래곤이 코닉세그 아제라 스포츠카 앞에 서있는 사진이 이슈가 되면서 코닉세그 중고차를 구입한 것 아니냐는 말이 많았습니다. 참고로 코닉세그 아제라는 싱가포르에 단 2대만 있는 스포츠카로 가격이 무려 46억에 달합니다. 하지만 이후 해당 스포츠카는 지드래곤의 싱가포르 지인의 차로 밝혀졌습니다.
자칭 자동차 마니아, 김동완
아이돌 1세대인 그룹 신화의 김동완은 그룹 내에서도 자동차 마니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동완은 자동차에 취미를 가지기 시작해 슈퍼카, 세단, SUV까지 여러 차종을 두루두루 모으게 됐다고 하는데요. 그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기존에 알려진 차량 이외에도 ‘다양한 차량이 있다는 게’ 처음 밝혀졌습니다.
김동완의 첫 번째 차량은 포르쉐 981 박스터입니다. 그가 방송에서 처음 보여준 차량이라 사람들의 더욱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는 소프트탑으로 오픈되는 포르쉐로 15년식 기준 7,840만 원에서 9,400만 원까지로 가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옵션을 추가하게 된다면 1억이 훌쩍 넘는 가격으로 예상되죠. 남자들의 로망인 코페이자 오픈형 스포츠카를 선보인 김동완은 ‘나혼자산다’ 출연 남성 패널들에게도 많은 부러움을 샀습니다.
김동완의 두 번째 차량은 벤츠 SLS AMG로 차 문이 날개처럼 열리는 걸윙도어 슈퍼카입니다. 해당 차량은 국내에 30대만 들어왔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김동완이 가진 차량이 국내에 있는 30대 중 1대라고 볼 수 있죠. 걸윙도어 이외에도 차 길이의 절반을 차지하는 길쭉한 보닛이 벤츠 SLS AMG의 특징입니다. 이는 2억 5,710만 원에서 2억 8,640만 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차는 다름 아닌 지프 랭글러 루비콘 2도어입니다. 김동완은 최근 온앤오프라는 tvN 프로그램에서 해당 차량을 공개했는데요. 김동완은 가평에서 생활하며 사용하는 차량임을 밝히며 SUV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여줬습니다. 지프 랭글러 루비콘 2도어는 4,640만 원에서 5,530만 원의 가격대로 기존의 다른 차량들보다는 다소 저렴한 편에 속했습니다.
김동완은 개인 SNS에서 벤츠 SLS AMG를 처분하고 독일차에 견줄만한 기아 스팅어를 샀다며 마지막 차량을 언급했는데요. 방송에서도 기아 스팅어를 차고에 두고 애용하는 김동완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해당 차량은 3,514만 원에서부터 5,193만 원 정도의 가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기아 스팅어는 국산 차임에도 유럽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은 스포츠 쿠페형 스타일의 세단입니다. 이제까지 구매한 김동완의 차의 합계는 4억에 달하지만, 판매한 것까지 따졌을 경우 2억이라고 하네요.
여자 아이돌의 애마
소녀시대로 활동했던 태연은 솔로로 새로운 시작을 하며 대박을 터뜨렸는데요. 동시에 그녀의 애마가 화제가 됐습니다. 태연은 개인차량을 총 2대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신화 김동완의 포르쉐 박스터가 마찬가지로 그녀의 대표적인 차량인데요. 2인승 스포츠카 포르쉐 박스터의 출고가는 무려 1억 원 이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몇 년 전, 연인 관계였던 엑소 백현과의 열애설로 찍힌 사진에서 공개된 차량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두 사람이 차 내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면서 차량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았었죠. 해당 차량의 모델은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 SLK55 AMG인데요. 약 7000~1억 원대를 호가한다고 합니다. 태연이 탄 차들의 총액은 약 3억 2천만원인데요. 슈퍼 연예인들의 슈퍼카는 말만 들어도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