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7% 들어간 트러플 새우깡..?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 여러분은 최근 SNS에서 품절 대란 템으로 유명한 블랙 새우깡을 아시나요?! 새우깡 50주년을 맞이해서 스페셜 한 블랙 새우깡을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5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새우깡이 역대급 변신을 한 것 같아서 정말 기대된답니다. 얼른 같이 보시죠~ ٩( ᐛ )و
제품 정보
새우깡 50주년 특별작으로 야심 차게 등장한 새우깡 블랙!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220만 봉을 기록했다고 해요. 220만 봉이라니.. 밥심은 지난달 18일에 출시한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매일같이 편의점으로 향했지만, 얼마나 구하기가 힘들었는지.. 구하는 데만 2주 가까이 걸린 것 같아요.(ᇂ_ᇂ|||)
정말 집념으로 겨우 찾아낸 이 녀석..! 구매처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밥심은 CU 편의점에서 발견했어요. 가격은 한 봉지 2,000원..?! (°ㅂ° ;;) 다행히 11월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3개에 4,000원으로 구매했지만, 1,300원인 오리지널 새우깡(90g)보다 용량은 10g 줄고 700원이나 비싸다는 것이 충격적..
그럼에도 불구하고 품귀현상이라니 더 기대되는 밥심.( ˙º̬˙ ) و 그런데 블랙 트러플 함량을 찾아보니 0.017%.. 혹시 트러플이 스쳐 지나갔나요..?
숫자만 보고 실망할 순 없으니, 일단 뜯어보는데 작은 틈새로도 강하게 풍겨 나오는 향이 엄청났어요.ㅋㅋㅋ “오우~!” 소리가 저절로 날 정도.
완전히 다 꺼내서 그릇에 털어보는데 정말 코를 찌르는 진~한 트러플 향에 정신 못 차린 밥심. 이게 정말 블랙 트러플 분말 0.017% 들어간 게 맞나요..?! (๑°ㅁ°๑)‼✧ 숫자만 보고 무시했으면 큰일 날 뻔..
이번 새우깡은 그냥 보기만 해도 새우깡 역사상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 같아요. 옛날에 잠시 출시했다가 사라진 먹물 새우깡처럼 블랙 색상은 아니지만, 오리지널 새우깡이 작은 새우라고 비유한다면 블랙 새우깡은 대하 같은 느낌이랄까요..
한눈에 봐도 큰 새우깡 크기가 눈에 띄는데, 식감에도 차이가 있을 것 같아 당장에 입에 넣고 싶었어요. 아주 큼지막하니 더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ㅋㅋㅋ
갑자기 오리지널 새우깡과 크기가 얼마나 차이 나는지 정말 궁금해진 밥심. 비상식량으로 두었던 오리지널 새우깡을 뜯어서 제대로 크기 비교를 해보는데, 길이와 두께 모두 약 1cm 차이로 새우깡 블랙이 생각보다도 더 컸어요!
보통 새우깡 한 봉지에는 5~7cm 크기의 생새우 4~5마리가 들어간다고 해요. 그런데 새우깡 블랙에는 새우 함량도 2배라고 하니, 고소함도 2배겠죠?! 크기도 새우 함량도 두 배 차이 나면 맛은 얼마나 좋으려고.. (●´□`)♡
이제 못 참겠고 그냥 다 부어버린 밥심. 같이 한 그릇에 담으니 더 맛있어 보이는 듯.. 그래서 바로 한 입 먹어버렸는데, 트러플의 진한 향기는 물론이고 정말 블랙이 훨씬 더 바삭하고 고소했어요! (ˆ⌣ˆԅ)
얼마나 바삭한지 칼을 갖다 대니까 콱! 소리를 내면서 비교적 쉽게 부서지더라구요. 바삭한 만큼 한 입 물었을 때 소리도 정말 더 경쾌했어요.ㅋㅋㅋ 소리 안 내면서 먹기 대회가 있다면 난이도 최상일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손이 가요 손이 가~’ 노래를 흥얼거리게 만드는 새우깡. 새우깡 블랙은 가격이나 맛에서 호불호는 갈리겠지만, 그래도 50년 동안 사랑받는 이유가 다 있는 게 아니겠습니까.. ෆ˙ ᵕ ˙ෆ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아주 가끔 있음 / ★★개
한번 먹고 만족하게 되는 맛. 원래 트러플 향을 좋아하는데도 살짝 거부감이 드네요.. 트러플의 향이 너무 강해서 인위적으로 느껴져요. 제가 너무 기대한 것도 있겠죠..? 향만 좀 줄여도 나을 것 같아 아쉬움이 컸어요ㅠㅠ 그래도 아주 가끔은 생각날 때가 있을 것 같아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저렴해진다면 있음 / ★★개 반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새우깡에 왜 블랙 라벨을 단 건지 알 정도로 트러플 향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그런데 새우깡의 메리트는 많은 양과 큰 변화 없는 가격대라고 생각하는데 2000원이라면 사 먹지 않을 것 같아요. 가격이 더 저렴해진다면 고려해 볼게요.ㅠ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