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8kg 감량 성공
데뷔 초와 다른 분위기로 화제 돼
최근 SNS에 근황 사진 공개
최근 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SNS에 사진을 공개했다. 주이는 시스루 팬츠와 코르셋 크롭탑으로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모모는 사진과 함께 “다들 건강하자구💪🔥”라는 글을 남겼다.
주이의 사진에 팬들은 ‘절대건강해언니….. 내가 대신아플테야…’, ‘역시 언제든 예쁘군!!!!!❤️❤️’, ‘주이도 많이 먹고 많이 자고 건강하자구요😖💕’ , ‘아이미쓰유..’ 등의 댓글을 남겼다.
주이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한층 더 성숙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주이는 KBS ‘썰바이썰’에 출연해 다이어트 경험담을 전했다. 주이는 “10대 때는 살 빼라고 해도 빼지 않았는데 나이가 드니 욕심이 생기더라”고 말하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지금도 다이어트 중이라는 주이는 “오이 2개에 닭가슴살 400g, 소고기 200g, 사과 한두 개를 하루에 나눠서 먹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러한 노력 끝에 주이는 달라진 모습으로 컴백했다. 지난 1월 모모랜드는 1년 2개월 만에 ‘야미야미 럽’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당시 멤버들은 6년간 활동하면서 지금이 가장 마른 상태라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멤버 아인은 “다들 활동이 고팠던 지라 이 악물고 잘해보자는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하며 “굶는다던가 건강하지 않은 방법으로 살은 뺀 건 아니다. 공백이 길었던 터라 건강한 식단과 운동으로 살을 뺐다.”고 밝혔다.
특히 주이는 멤버 중 가장 많은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주이는 8kg 감량으로 몸무게 앞자리가 바뀌었다고 전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주이의 모습이 공개되자 팬들은 놀란 반응을 보였다. 주이는 데뷔 초부터 귀여운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그녀는 슬림한 턱선과 쇄골 라인으로 반전 모습을 공개했다.
주이는 학창 시절부터 보컬을 전공했다. 그녀는 그룹 내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수준급 가창력으로 화제가 됐다.
특히 주이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끼를 선보이며 탁월한 예능감을 인정받기도 했다.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한 주이는 방송 후 단독으로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광고를 찍기도 했다.
주이는 데뷔 전부터 아름다운 외모로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녀는 데뷔 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 전 사진을 보고 “데뷔 전이 더 예뻤다는 말을 듣는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주이가 속해있는 그룹 모모랜드는 ‘2022 MTV 밀레니얼 어워즈(MIAW)’의 K팝 부문 후보로 선정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모모랜드는 남미 아티스트 나티 나탸샤와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Yummy Yummy Love’를 발매한 후 큰 화제가 됐다.
특히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3천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사랑을 받았다. 또한 남미 내 음원 차트에서 Top 100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실감했다.
모모랜드는 남미를 돌며 프로모션 활동에 주력한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