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입니다.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모구모구 님의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자칭 애니메이션 덕후 직장인 모구모구입니다.
전 직장 스트레스를 귀엽고 몽글몽글한 애니메이션으로 풀곤 하는데요. 어느 때와 다름없이 애니메이션을 보다가 꼭 도전해 보고 싶은 음식을 발견했어요.
바로 애니메이션 속에 나오는 먹음직스러운 팬케이크에요!
출처 너의 이름은
팬케이크와 과일, 생크림들만 있으면 따라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똥손이지만 팬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해봤습니다ㅎㅅㅎ 하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애니메이션 속 팬케이크가 아니라 지옥에서 온 팬케이크 완성했어요..
분명,, 레시피를 잘 따라 한 것 같은데 무슨 일이죠..? 가루, 우유, 계란 등 재료를 적절하게 계량하고 휘저어주는 게 보통 일이 아니더라고요. 또 동그란 모양 잡는 거 그거 쉬운 일이 아니에요….^^ 뒤집을 때 찢어지고 불 세기 조절 잘못하면 다 타고..ㅠㅠ
포기할까 하다가 애니메이션 볼 때마다 아른아른할 것 같아 그냥 팬케이크를 구매했습니다^^ 팬케이크 4장씩 3팩 묶음을 21,900원에 구매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쟁여두면 좋을 듯 해요! 보통 브런치 카페 가서 사 먹는 건 3장에 7,000원 정도이던데 이건 대용량이라 그런지 저렴했어요! 구매링크 남겨둘게요!
친절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리방법도 나와 있어서 편하게 만들 수 있었어요. 집에 오븐은 없어서 에어프라이어랑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봤어요!
일단 간단하게 버터를 올리고 슈가파우더와 시럽을 뿌려줬는데, 팬케이크가 따뜻해서 위에 올린 토핑들이 사르르 녹더라구요ㅠㅠ 팬케이크 자체도 달달한 맛이 있었는데 버터와 먹으니까 아주 별미였어요.
냉동 팬케이크라 뻑뻑할 줄 알고 맛은 기대 안 했는데 그냥 카페나 구워 먹는 팬케이크랑 비슷해서 놀랐어요! 빵 자체도 촉촉하더라구요. 특히 에어프라이기로 돌리면 빵 끝부분이 살~짝 바삭해져서 더 맛있어요. 구매링크도 함께 공유할게요!
자 그럼 이제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팬케이크를 만들어볼게요. (사실상 제가 하는 건 플레이팅 뿐ㅎ)
1. 크림치즈 블루베리잼 팬케이크
팬케이크 사이사이 크림치즈를 발라줬어요! 크림치즈 대신 생크림을 넣어줘도 좋아요! 취향껏 넣어주세요 🙂
블루베리잼과 생크림을 토핑으로 얹어줬답니다. 그 위에 메이플 시럽을 아주 살짝 올려주면 완성★ 크림치즈와 블루베리의 조합이 장난 아니에요ㅠ
☆ 2. 딸기초코 팬케이크 ☆
요즘 딸기 철인 거 아시죠!? 빵 사이에 누텔라를 발라주고 반으로 자른 딸기를 촘촘히 넣어줬어요!
마지막 큰 딸기에 초코시럽을 뿌려 플레이팅 해줬답니다. 약간 투썸의 스초생 케이크 생각나는 비주얼 아닌가요…!??? 확신의 실패 없는 조합… ★
거의 홈 파티 준비해야 하는 거 아니냐구요ㅠ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니 다들 어디 카페에서 먹었냐고 물어보더라고요.(뿌듯) 양도 많은데 유통기한도 짧지 않아서 쟁여놨다가 이렇게 간식으로 만들어 먹거나 아침으로 먹기도 해요. 편리하고 맛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구매링크 남겨둘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