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왕이 아니다!
더 왕이다!
인스타에 올렸다 하면 화제가 일어난다는 정용진 부회장! 청바지부터 시작해 각종 식품들까지 많은 관심이 쏟아지는데요? 저도 그 관심에 일조해보았어요ㅋㅋㅋ 지난번 꽁블커리에 이어 라면까지 먹어보았습니다. 과연 정용진 부회장 스타일이라는 그 라면의 맛은 어떨지 같이 살펴보실까요~?
더 왕뚜껑은 각종 편의점,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저는 동네 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봉지 라면으로 출시되었던 더 왕뚜껑이 컵라면으로 출시된 거였어요! 저는 마트에서 할인해 900원으로 구입했어요! 매장별로 가격차이가 좀 있는 편 같아요ㅜㅜ
칼로리는 420kal..ㅎㅎ 항상 칼로리 말씀드리는 순간마다 왜인지 민망해지는 기분이에요.. 하하핫 나트륨도 역시나 높아서 이거 하나 먹으면 하루 나트륨 거의 다 채웠다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국물은 전부 먹지 않고 양보해요 우리!
측면에는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전자레인지랑 끓는 물 두 가지 방법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중 추천하는 방식은 전자레인지인가 봐요! 시간도 더 짧게 걸려 한시라도 빨리 먹고 싶다 할 때 더욱 좋겠네요ㅋㅋ
라면을 뜯으려고 하는데 이게 무슨 캐릭터인가 했는데 뽀로로였어요.. 아니 무슨 일이 일어난 거야 뽀로로야… 왼쪽 뽀로로는 개그맨 이상준 님 가발 쓰신 모습 같지 않나요..?ㅋㅋㅋ
뽀로로에 놀란 가슴 부여잡고 라면을 한 번 뜯어보았습니다.
띠롱! 기존 왕뚜껑은 분말, 건더기 스프가 들어있는데 더 왕뚜껑 컵은 분말스프 하나가 끝이었어요.
내 건더기는 하며 찾아보니 면 밑에 조금 깔려있었어요ㅜㅜ 왕뚜껑에 비해 건더기는 좀 적은 것 같아요.
면은 기존 왕뚜껑보다 더 두꺼워져 보였고요 그 외에는 일반 유탕면과 다른 점은 없었습니다!
라면 스프 투하! 컵라면은 스프가 먼저냐 면이 먼저냐 하는 싸움이 벌어지지 않아 좋아요ㅎㅎ
물을 선까지 부어준 후 4분 기다려주겠어요!! 시간이 제일 안 가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순간 중 하나죠?
드디어 4분이 지나갔습니다ㅎㅎ 특별히 색달라 보이는 건 없었지만 면이 확실히 통통해졌다는 걸 다시 느꼈어요!
순한 맛이라 해서 굉장히 담백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기름기기가 많았어요. 참깨 라면보다 조금 적은 정도?
먹어보니 왕뚜껑하고는 정말 다른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왕뚜껑의 얇은 편에 속하는 면발을 좋아했는데 이 제품은 면발이 두꺼워서 아쉬웠어요ㅠㅠ 맛은 확실히 맵지 않아서 자극적인 맛이 크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총평
재구매 의사 : 없음. 역시 본편 따라잡는 후속작 없다는 느낌
별점 : ★★개 반
개인적으로 얇은 면을 선호하는 편이라 면발부터 좀 아쉬웠어요.. 맛이 맵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기는 한데 그래서인지 기름기가 더 느끼하게 느껴졌거든요. 맛은 진라면 순한 맛에 가까웠어요! 슴슴한 라면과 통통한 면발을 좋아하시면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추천드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