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두유
열일 인정,
그래도…이젠 그만
올해는 정말 콜라보 제품들이 마구마구 쏟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삼육두유가 굉장히 열일을 하면서 아이스크림부터 시작해 호빵, 롤케이크 등등 CU와 함께 다양한 기업들과 콜라보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엔 무려 6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삼육두유 웨하스’가 등장했습니다ㅋㅋㅋ CU 오피셜로는 이번이 최종_최최종 콜라보라고 해요. 이제 더 이상 나올 것도 없을 것 같은, 삼육두유 시리즈의 최종판 같이 살펴보러 가실까요~?
낯선 듯 자연스러운 듯 과자들 사이에 껴있는 삼육두유 웨하스ㅎㅎ
제품 정보
가격은 1,800원으로 이번엔 서주제과와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구매는 CU에서만 가능해요.
두유 함량은 0.6%. 생각보다 함량이 적게 들어간 것 같아 두유 맛이 잘 날지 모르겠어요!
아니 밥심은 왜 항상 이런 형식의 과자를 뜯으면 저렇게 되는 걸까요? ٩(๑`^´๑) ۶
안에는 요로코롬 2개가 들어있습니다.
오오 웨하스 보인다 보여~!
소포장 1개 안에는 6개의 웨하스가 들어있어요. 저거 1개가 150원꼴인 거예요..ㅎ 기본 웨하스보다는 확실히 가격이 있기는 하네요!
길이는 6.5cm, 두께는 0.6cm로 일반 웨하스랑 크기는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조금 얇은가 싶은 정도?
무게도 6g으로 아주아주 가볍습니다.
크림을 보려고 반으로 떼어보았는데 아무것도 없는 거 있죠..?
당황해서 자세히 살펴보니 엄~청 얇게 과자 막이 씌워져있더라고요. 아마 덮여있던 과자가 크림에 붙어버린 것 같아요.
두유 함량이 높지 않아 보여 맛이 잘 날까 싶었는데. 역시나 조금 약했던 것 같아요.
바닐라가 7, 두유가 3 정도의 맛이랄까요? 그렇지만 달달해서 맛은 있었습니다ㅎㅎ 커피랑도 잘 어울렸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없음, 일반 바닐라 웨하스보다 덜 달고 고소한? 향은 있으나.. 두유 맛은 잘ㅠㅠ
별점 ★★★
달달하니 맛은 있었지만, 주인공인 두유의 맛이 잘 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ㅠㅠ 맛 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데 가격은 더 비싸서 한 번 먹은 걸로 만족하려고요ㅎㅎ 이쯤 되니 정말 최종 콜라보가 맞을지 의심까지 되는 삼육두유의 열일ㅋㅋ 혹시 또다시 삼육두유 시리즈 신상이 나온다면 밥심이 얼~른 가져와 소개해 드릴게요. 그땐 두유 맛이 강하게 나는지 같이 확인해보아요. (。•̀ᴗ-)✧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