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밥심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불고기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불고기버거를 좋아했지만 항상 우리가 알고 있는 불고기도 아닌데 왜 불고기버거라고 하는지 궁금했어요. (๑•̌. •̑๑)ˀ̣ˀ̣ 그런데 이번에 진. 짜. 그 불고기를 넣은 버거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가 봤답니다.
제품 정보
오늘 소개해 드릴 신상은 롯데리아 ‘불고기 4DX’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세트로 2개 주문했어요. 한 세트에 7,800원이었는데 크기가 음.. 처음 보자마자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그래도 내용물은 괜찮겠지 하는 생각으로 포장지를 벗겨봅니다.
오호? 포장된 상태 그대로면 실망할 뻔했는데 그래도 열어보니 안쪽은 꽤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웬일인가 싶어서 찾아보니 ‘든든 버거’ 캠페인을 통해 가성비를 보강했다고 하네요.
두 개 다 오픈해 보니 하나가 조금 더 알차게 들어있는 감이 없지 않았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비주얼. ꔷ̑◡ꔷ̑ 중량을 늘린 불고기버거 패티에 직화로 구워낸 비프 불고기를 토핑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묵직하긴 했어요.
소스가 촉촉하게 묻은 불고기가 바로 한 입 먹어달라고 유혹하는 중입니다.. ( ⸝⸝・໐・⸝⸝ )
바로 그 유혹에 넘어가지 않고 단면도 확인해 보기 위해 반으로 잘라봤어요. 그래도 한쪽에 몰려있거나 하지 않고 분포가 잘 되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니면 뽑기를 잘 걸린 걸지도..?
한 입 먹어보니, 불고기의 달달 짭조름한 맛과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가 조화롭더라구요. 기존에 롯데리아 버거들은 너무 작고 내용물도 적어서 하나 먹는다고 배부르지도 않았는데 꽤 괜찮았어요! 저는 리뷰하느냐 많이 식은 채로 맛봤지만 뜨거운 상태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았어요. 리얼 불고기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밥 먹는 느낌도 나고..?!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종종 있음 / ★★★
진짜 불고기가 들어있는 버거는 처음 먹어봤는데, 불고기의 달달 짭조름함과 마요네즈 소스가 부드럽게 조화가 잘 되는 것 같아요! 맛 때문에 그렇게 느끼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기존의 롯데리아 버거보다는 확실히 중량도 좀 있는 것 같았어요. 종종 불고기 들어있는 버거가 먹고 싶을 때 찾을 것 같아요 🙂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가끔 있음 / ★개 반
진짜 소 불고기가 들어가서 기존의 버거랑은 다른 느낌이었어요. 패스트푸드를 먹는다는 느낌보다는 조금은 식사를 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뜨거울 때 먹으면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가격이 그만큼 좀 있는 것 같아서 자주 사 먹을 것 같지는 않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