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밥심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딸기 좋아하시나요?! 딸기 시즌이라고 여기저기서 딸기 메뉴가 나왔다가 이제는 날도 따뜻해지면서 점차 사라지고 있는데요..! 저는 이 시즌을 더 즐기고 싶어서 딸기 음료 파는 곳을 찾아보다가 비교적 늦게 딸기 시리즈를 출시한 곳이 있어서 얼른 가봤어요.
제품 정보
오늘 소개해 드릴 신상은 빽다방 ‘딸기 시리즈’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딸기 라떼랑 딸기 에이드 1개씩 총 2개 주문했어요. 두 음료 모두 하나에 3,500원이었는데 딸기시럽이 적게 들어간다는 소문을 듣고 저는 시럽 추가(+500원)도 했답니다.
시럽을 추가해서 맛이 많이 달지는 모르겠지만, 보기에는 이 정도는 되어줘야 딸기가 들어갔구나 하겠어요. 빨대로 휘휘 저어봤더니 부드럽~게 우유랑 섞이면서 딸기 우윳빛을 띄더라구요.
빨대로 열심히 섞다가 딸기 발견..! ٩( *˙0˙*) ۶ 다 으깨진 딸기시럽인 줄 알았는데 딸기 모양 그대로 들어있는 것도 많았어요.
어딜 가나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에 고소한 우유가 더해져서 맛이 없을 수 없잖아요. 그래도 빽다방은 비교적 양도 많고 가격 대비 이 정도 맛이면 꽤 만족스럽네요. 앙증맞은 딸기 하나에 마음까지 말랑해지는 중.. ๑❛◡ુ❛๑
저는 딸기 에이드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무슨 맛인지 더 궁금했는데요. 먹어보기 전부터 에이드라 아래에 딸기 시럽 입자가 한눈에 보여서 더 시원해 보였어요!
그런데 윗부분에는 뚜껑을 열자마자 딸기씨들이 둥둥 떠서 반겨주더라구요. (゚□゚) 먹기도 전에 흠칫.. 그리고 딸기 라떼처럼 큰 딸기가 있나 찾아보는데 그나마 이게 제일 컸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이드는 청량한 맛에 먹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딸기 씨때문인지 텁텁한 느낌이 더 많게 느껴졌어요! 왠지 모르게 살짝 오이맛도 나고.. 그래도 딸기 시즌 메뉴를 아직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좋았답니다. 저는 딸기 라떼나 한 번 더 먹어야겠어요. (。•̀ᴗ-)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자주 있음 / ★★★
빽다방 딸기 라떼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타사 어느 시즌 딸기 라떼는 물맛이 나는 것처럼 밍밍했는데 빽다방 우유가 맛있는 건지, 고소하고 더 부드럽게 조화가 잘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 빽다방 딸기 라떼 먹어야겠어요! 🙂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딸기 라떼만 있음 / ★★
제가 좋아하는 딸기 라떼 맛이었어요! 딸기 라떼는 펄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딸기 에이드는 오이 싫어하는 분들께 비추천할게요.. ㅠ 오이 특유의 냄새 같은 게 나서 다시 먹고 싶지 않은 맛이었네요. 다시 먹는다면 딸기 라떼만 먹을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