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박소위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새차 뽑고 나서 자동차 안에 꾸며놓을 소품들을 몇 개 사봤어요.
그중에 오늘 소개할 제품은 자동차에 자동차에 꼭 하나씩 있어야 하는 필수용품이기도 하구,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가성비나 실용적인 면에서 넘 추천 드리고 싶은 아이템이랍니다!
한세트 구매했다가 너무 예뻐서 지인들한테 선물할려고 몇 개 더 플렉스해버린 문제의 요 녀석…사용방법은 간단해서 크게 어려울 건 없었어요. 곰돌이 머리통을 살짝 잡고 분리해 준 다음 동전모양의 방향제를 삽입해주면 끄으읕!!!
송풍구에 끼우는 타입의 베어 파일럿 차량용 방향제인데요. 뭔가 비장한 표정의 곰돌이 모양이라 넘 귀여워서 구매하게되었어요. 근데 사실 요 아이의 매력은 따로 있답니다. 바로바로~ 바람따라 뱅글뱅글 돌아가면서 방향제가 뿌려진다는 거! 사진에서 보던 그대로라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사이즈가 진짜 쪼끄만해서 넘 귀여운데, 퀄리티가 넘 좋아서 남자친구 꺼도 하나 선물해줬어욬ㅋㅋㅋㅋ처음에는 필요없다고 질색팔색하더니 막상 달아놓으니까 귀엽다고 잘 쓰더라는…(이럴거면 그냥 첨부터 맘에 든다고 하던가;;~~)
프로펠러도 잘 돌아가고 향도 은은하구요. 다만 한 가지 아쉬운 게 있다면 향 종류가 하나밖에 없어요ㅠㅠ 종류 별로 고를 수 있으면 더 좋았을 텐데 그건 좀 아쉽…(입삐죽) 그래도 다른 디퓨저랑 다르게 차를 오래타도 막 머리 아프거나 그런 것도 없고, 울 붕붕이랑 디자인도 넘 찰떡이라 넘 예쁜 거 같아용ㅎㅎ
방향제 한 개가 기본구성품이구요. 여기에 리필 2개가 함께 동봉되어 오더라고요. 필요하면 리필은 추가로 구입가능한데 가격은 개당 1200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파일럿베어 향이 약하다는 후기를 봐서 리필을 더 시킬까 하다가 일단 써보고 구매하자 싶어 안 샀거든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향이 생각보다 강해서 하나만 리필 갈아도 꽤 오래 썼습니다~
송풍구에 꽂아두니 너무 귀여워서 자꾸만 쳐다보게 되는 거 있죠ㅠㅠ 에어커을 3단 이상 작동하니 프로펠러가 휘리릭 잘 돌아가더라고요. 향도 솔솔 엄청 잘 퍼지고~ 1단 풍향에서도 조용하고 부드럽게 잘 돌아갔어요. 다만 엄청 살살 돌아가는? 정도랄까요. 그래도 에어컨 2-3단은 해줘야 세게 돌아가요!
진짜 실제로 보면 넘 귀여워서 자구 만지작만지작 하게 되는데ㅠㅠ 차량용방향제 선물하시거나 귀염뽀짝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거 무조건 사세요…미니멀한 사이즈에 디테일도 괜찮구 차량인테리어로 포인트 주기에도 딱이었어요!!!
아.. 근데 애기들 태우는 차들은 좀 조심하셔야 할 듯ㅠㅠ 귀엽고 신기해서 만지작 거리다가 고장내버리는 수가 있을 것 같은…아주 조심스런 걱정을 해봅니당…^^;;ㅎ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