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캘빈콤바인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울 예비신랑 직업이 운동 쪽이라..워낙에 땀도 많고 꽉 끼는 옷을 불편해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옷이나 신발 그리고 속옷 같은 거 기능성으로 많이 알아봐주고 챙겨주는 편이에요!
남자들은 입으면 입고~ 없으면 뭐 그냥 대충입는 거 입고~ 기능성으로 뭐가 있는지도 모르고~ 딱히 알고 싶어하지도 않고..답답해 죽겠네요. 그렇다고 막 안 씻고 냄새나고 더러운 사람은 아닌뎅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여자 손길이 닿는 게 아무렴 더 낫겠죠?
인터넷 쇼핑하다가 요번에 새로 주문해본 신랑 속옷인데요. 아이스 통풍 팬티라고 구멍 뽕뽕 뚫린망사 같은 팬티라 소재도 가볍고 너무 시원할 것 같더라고요.
나중에 택배와서 입어보더니 너무 편하다고 너무 시원하다고 난리부르스를 치길래…한 세트 더 사줬습니닼ㅋㅋㅌㅋㅋ(이렇게까지 해줬으면…이제 오빠가 알아서 사입어…)
신축성은 진짜 좋았어요. 원단 자체가 되게 가볍고 보들보들해서 쫙쫙 늘어나서 답답하진 않을 것 같아요. 작년까지만 해도 심리스 쪽으로만 계속 사줬는데 심리스랑 비교하면 또 완전히 다른 거 같아요.
봉제선 없고 부들부들한 게 매력이라 그것도 자주 입히곤 했는데, 이건 아예 미사하게 구멍이 뚫려있다 보니 땀이 나도 금방금방 날아간대요. 특히 사타구니쪽이 빨갛게 자극갈 일도 없고, 매쉬재질이라 통풍이 잘 되니 냄새도 훨씬 덜 난다고 하더라구요.
앞에 U라인도 힘없이 쳐지는 게 아니라 부드우면서도 딱 힘있게 잡아준다고 하니, 격하게 움직여도 크게 무리가 없을 거 같아 다행이에요. 허벅지 쪽 길이도 길어서 위쪽 맞닿는 부분에 땀이 덜차서 다른 속옷에 비해서 좀 더 편하게 입는다고 하고요.
가격은 1+1 할인가에 만원 안 되게 줬어요. 사이즈는 3XL까지 넉넉하게 있고 색상도 블랙, 네이비, 그레이, 와인 이렇게 총 4가진데, 대체로 어두워서 무난하게 입기 괜찮을 것 같았어요.
너무 압박하는 속옷은 안 좋다고 하잖아요? 이건 재질이 되게 부드럽고 신축성도 좋았어요. 3D입체 설계로 제작된거라 그런가…무튼 울 신랑이 트렁크팬티도 즐겨 입는 편이긴 한데 평소에 외출할 때 입기엔 좀 불편해하더라고요. 근데 요 아이스팬티는 꽉끼지도 않고 부드럽게 잡아주니 엄청 잘 입네요.
한장에 5천원 정도면 진짜 혜자스러운 가격에 잘 산 거 같아요. 울 신랑도 엄청좋아라하구요. 여름만 되면 땀 나는 것 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아했는데 요 아이스팬티 덕분에 잘 버틸 것 같습니당.
저처럼 남편분이나 남자친구 여름속옷 선물하거나 바꿔주시는 분들은 요 구멍 뚫린 아이스팬티 추천드려요. 야외에서 작업하거나 운동할 때 땀 나도 구멍으로 슝슝 빠져나가니까 시원해서 좋아요. 허리 밴딩도 스판끼가 있어서 배 나오신 분들도 부담없이 입으실 수 있을 거예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