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짝지근한 소스와 부드러운 달걀의 매력 때문에 단골들이 많은 이삭토스트! 여러분들의 최애 메뉴는 무엇인가요? 저의 pick 은 햄 치즈 토스트에 해시브라운을 추가해서 먹는 것인데요. (저 같은 분들 많으시죠!?) 이삭토스트가 저의 마음을 읽었는지 신메뉴로 출시해 줬더라고요!
이름은 햄 치즈 포테이토! 달걀&햄&치즈&감자 조합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목!!
가격은 3,300원이에요. 기존 햄치즈 토스트(2,600원)에 해시브라운을 추가(800원) 한 금액보다 100원 저렴한 셈!
햄치즈 포테이토 – 3,300원
종이 포장을 여니 달콤한 향이 코를 간지럽히는데요. 빨리 살펴볼게요!!
토스트의 길이는 약 12cm! 무게는 261g이에요.
이삭토스트의 매력인 스위트콘이 들어있는 달걀과 햄, 그리고 체더치즈와 해시 포테이토가 들어있어요! 야채는 없는 구성이지만 양배추 없이 먹는 매력이있죠.ㅎㅎ
포장해와서 살짝 눅눅해졌지만 노릇노릇한 게 맛있어 보이는 포테이토! 체더치즈와 함께 짭짤 고소한 맛이 최고일 것 같아요.
해시 포테이토 하나 추가됐다고 단면이 좀 풍성해 보이는데요! 식빵에 발려있는 이삭토스트의 달콤한 소스(키위 소스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브로콜리 소스였던..)와 함께 단짠 조합 제대로인 비주얼!
역시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 항상 먹어왔던 조합인데도 맛있고 짜릿하네요. 스위트콘이 들어있는 달걀 & 달콤한 소스와 함께 햄&치즈&해시브라운을 같이 먹으니 이거야말로 토스트 계의 어벤져스!
재구매 의사 : 있음!
별점 : ★★★★개 반
달짝지근했다가 짭짤했다가 고소했다가 혼자 다하는 완벽한 토스트.. 은근하게 씹히는 감자의 질감과,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이 만나 더 맛있게 느껴져요ㅎㅎ 음료와 함께 먹으면 든든하지는 않더라도 허기짐을 달랠 수는 있을 것 같네요! 저는 다음에도 햄치즈 포테이토 사 먹을 듯★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