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반칙이쥐;;
맛이 없을 수가 없쥐
명랑핫도그 좋아하시는 분!? 핫도그 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인 명랑핫도그는 가끔 먹으면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소시지만 들어있는 기본 핫도그도 맛있지만, 바삭바삭한 감자 토핑이나 고소한 치즈도 놓칠 수 없죠! 이번에 명랑 핫도그에서 모든 토핑을 다 때려 넣은 괴물 신상이 나왔다고 해서 한번 포장해왔어요.
골 때리는 끝판왕 메뉴ㅋ.ㅋ 지난겨울에 출시되고, 많은 인기를 얻었던 따따블 치즈에 감자 토핑과 할라피뇨 소시지가 들어있는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따따블 치즈도 안 먹어봐서 기대가 되네요.ㅎㅎ
가격은 하나에 2,900원! 온갖 토핑을 다 넣은 것치고 3천 원이 넘지 않는 가격이라 합리적인 것 같아요.
몬스따따블 핫도그 – 2,900원
이렇게 정갈하게 포장해 주다니.. 감동이에요. 명랑핫도그 다시 봤어요. 핫도그 2개를 포장했을 뿐인데, 무게가 상당히 묵직하더라고요.ㅎㅎ
포장을 열자마자 보이는 수북한 치즈! 되게 많이 뿌려져있더라구요. 받자마자 열어봤을 때는 치즈가 후드득 떨어질 줄 알았는데, 핫도그의 온도 때문에 치즈가 녹아서 핫도그에 철썩 붙어있었어요.ㅎㅎ
핫도그는 약 14cm이고 무게는 종이 포장까지 206g이에요.
정말 묵직해서, 들고 있으면 핫도그에 꽂혀있는 나무 막대기가 버틸 수 있을까 걱정되는 무게!ㄷㄷ 핫도그 위의 치즈는 엔젤헤어 치즈와 나쵸치즈 소스라고 해요.
그리고 핫도그에 빠질 수 없는 감자 토핑! 만득이 핫도그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에요.ㅎㅎ
핫도그 속에는 모차렐라, 체더치즈와 할라피뇨 소시지가 들어있어요! 잘 보이진 않지만 소시지에 할라피뇨 조각이 콕콕 박혀있네요.
따따블 치즈 핫도그답게 쭈욱 늘어나는 치즈.. 좀만 더 늘리면 2m까지 늘어날 정도네요.(ㅋㅋ) 치즈 덕후분들 침 흘리는 소리 여기까지 들려요..
맛은..?! 핫도그에서 낼 수 있는 가장 맛있는 맛 같아요. 겉은 담백하면서 고소한 감자튀김 때문에 바삭바삭한 식감이 대박적! 겉에 뿌려져있는 엔젤 헤어 치즈와 나초치즈 소스도 짭짤하니 맛있네요! 한입 먹으면 모짜&체다치즈의 고소함이 입안에 가득 담겨요. 그리고 치즈를 늘려먹는 재미 때문에 맛이 배가되는+_+ 먹다 보면 나오는 할라피뇨 소시지는 생각보다 더 매콤해서 치즈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네요!
그리고 명랑 핫도그에서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소스들! 저는 포장해와서 소스를 미쳐 못 뿌렸거든요. 1200원 주고 소스 패키지를 구매했어요.
버터 갈릭 시즈닝에 치즈 맛 머스터드를 뿌렸어요. 역시 명랑은 소스 맛 시즈닝 맛인가!! 원래도 맛있었지만 뿌리니까 훨씬 더 맛있네요. 달고 짜고 자극적인 맛있는 맛.. ♡
재구매 의사 : 있음. 핫도그 땡길 때 한 번쯤은!
별점 : ★★★★☆
핫도그인데 2900원이면 조금 비싼 듯하지만, 먹어보면 가격이 이해가 되는 맛이에요! 가끔 가다가 핫도그 당길 때, 명랑 핫도그에서 또 사 먹을 것 같네요. 치즈덕후들은 당연히 만족할 만한 맛이고, 치즈가 느끼해서 싫은 분들도 매콤한 할라피뇨 소시지 때문에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