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밥심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 (๑╹ワ╹) 여러분은 편의점 빵 좋아하시나요?!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빵 중에 최근 출시하자마자부터 너도나도 먹어보고 있다는 프랑스 디저트를 밥심도 겟하러갔어요ㅎㅎ 과연 어떤 제품인지 함께 보러 가시죠!
GS25에서 만든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인 ‘브레디크’에서 출시한 제품이라, 곧장 그곳으로 향했답니다! ٩( ᐛ ) و 편순이, 편돌이라면 이미 알고 있을법한 브랜드인데 신제품 출시하면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세트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더라구요.
제품 정보
떡 하니 가운데에 자리 잡은 붓세를 바로 GET~! 맛은 치즈맛과 딸기맛이 있었는데 치즈가 더 끌려서 치즈 2개, 딸기 1개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하나에 1,500원!
역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가격이 합리적인 느낌이었어요. 요즘 쪼끄만 마카롱도 하나에 1,500원~2,000원 하는데 마카롱의 3~4배 크기인 프랑스 전통 디저트인 붓세를 먹을 수 있다니 굿굿~
그런데 도대체 붓세가 뭔지 처음 들어봐서 찾아보니 다쿠아즈랑 비슷하다고 해요! 다만, 다쿠아즈는 흰자를 사용하고 붓세는 전란을 사용하는 등의 차이가 있더라구요. ㅎㅎ 비닐에서 꺼내보니 비주얼로는 거의 다쿠아즈와 흡사해서 식감은 어떨지 더 궁금,, (๑꒪~꒪)*
지름은 약 9cm에 두께는 2~3cm로 크림이 얼마나 눌려졌는지? 그 높이에 따라 달랐어요!
반으로 잘라서 단면과 안에 있는 크림을 확인해 봤더니, 보슬한 카스테라 느낌의 빵 부분과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가.. 음 그냥 크림빵 같은데..? ㅋㅋㅋ 그런데 딱 한입 먹자마자 겉 부분은 살짝 달달 쫀득한 느낌인데 속은 촉촉하니 “다쿠아즈 + 부드럽고 촉촉한 빵” 느낌을 한 번에 주더라구요?! .。 o ♡( ⸝⸝・໐・⸝⸝ )
처음 접해보는 식감이어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손으로도 숑~ 눌러봤더니 폭신한 붓세의 느낌이 직접 먹어보지 않아도 느껴질 정도,,
어서 와~ 붓세는 처음이지~? (*ૂ❛ᴗ❛*ૂ) 처음 먹어보는 붓세였지만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우유나 차 한 잔과 함께 마시면 딱 좋을 듯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종종 있음 / ★★★
붓세라는 디저트는 처음 먹어봤는데, 겉은 다쿠아즈 처럼 바삭하면서도 쫀득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매력 있었어요! 그리고 크림이 빵을 더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서 목 넘김에도 좋았답니다. 디저트가 너무 달면 많이 못 먹는데 붓세는 은은하게 달달해서 정말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가끔 있음 / ★개 반
처음 보는 디저트라 그 맛을 정말 기대했는데 뭔가 ‘마카롱 같은 디저트!’ 라기보다는 빵 느낌이 많이 나서 아쉬웠어요. ㅠ 그래도 평소에 흔히 접하지 못했던 프랑스 전통 디저트를 편의점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은 좋은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