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해장파
드루와 드루와
여러분은 음주 후 해장을 어떻게 하시나요? 제일 흔하게 하는 해장이 라면 또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숙취해소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이 두 가지가 만나버린 제품을 가져왔습니다ㅋㅋ
숙취해소 세계관의 최강자들의 만남!! 같이 보러 가실까요~?
왼쪽이 오늘의 주인공! 컨디션과 콜라보를 진행한 속풀라면 이에요ㅎㅎ 봉지라면으로 기존 속풀라면이 있어서 같이 구매해보았습니다!
가격은 1,500원으로 봉지라면과는 300원 차이입니다.
성분표를 살펴보니 녹차, 사골 등등 많은 것이 들어있었지만, 밥심이 가장 놀란 부분은 바로 제조원입니다! 이마트 24 PB상품인데 팔도에서 제조를 했더라고요. 좀 신기했어요..!
기존 속풀라면에도 헛개와 강황이 들어있지만 이번 컨디션 콜라보 제품은 거기에다 정말 컨디션까지 들어간다고요~!
주인공인 컵라면부터 뜯어보니 굉장히 노~란 면과 건더기 스프, 분말, 액상스프가 들어있어요.
기존의 봉지라면도 노란 면과 구성은 동일하지만 액상스프 포장이 다른 게 눈에 확 띄더라고요.
컨디션 버전은 왜인지 뜯으면 숙취 환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액상스프는 포장은 물론 속 내용까지 달랐어요! 컨디션 콜라보 제품이 조금 더 갈색빛이 돌고 정말 컨디션 맛이 연하게 나는 것 같았어요.
혹시 몰라 분말 스프도 비교해보니 컨디션 스프가 더 붉은 색상을 띠고 맛도 강했어요. 그런데 이경우는 컨디션과 콜라보한 제품의 차이라기보다는 봉지라면과 컵라면의 차이 같았어요. 봉지라면 분말스프 포장에 봉지라면용이라고 적혀있었거든요!
눈으로 차이점을 살펴보았으니 이제 맛을 보고 차이를 느껴볼 차례입니다ㅎㅎ 컵라면 조리 방법은 다른 컵라면들과 동일했습니다! 끓는 물 4분.
봉지라면도 다를 것 없이 물이 끓으면 라면을 넣고 익혀줍니다.
짜란~ 봉지라면 완성!
사골 베이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신라면 블랙이랑 좀 비슷하다고 느꼈던 것 같아요. 건더기 스프도 비슷했어요. 얼큰~한 듯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확실히 컵라면 면이 더 얇고 꼬들 거리는 면이었어요. 스프가 더 셋던 만큼 라면 간 자체도 봉지라면보다 강한 편이었습니다.
액상수프만 먹었을 때 나던 특유의 맛과 향은 끓이고 나니 아예 없어지고 일반 라면하고 똑같은 맛이었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있음. 얼큰한 라면 좋아하는 밥심에겐 딱! 봉지보단 컵라면 추천
별점 ★★★개 반
끓이고 나니 막상 컨디션 맛이 나 특별한 맛은 아니라 아쉬웠는데, 생각해보니 컨디션 맛이 났으면 좀 싫었을 것 같아요..ㅎㅎ 밥심은 봉지보단 컵라면을 추천드려요!
무파마나 틈새라면처럼 얼큰한 라면은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스러워하실 것 같습니다.
소량이긴 하지만 컨디션과 헛개수, 강황 덕분에해장도 잘 될 것 같은 느낌은 덤~ ◟(ˊ꒵ˋ∗)◜∗.♪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