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쥐를잡자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오돌토돌 올라오는 쥐젖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네요. 바르는 것도 해봤는데 드라마틱하게 막 효과를 보진 못했어요. 병원에 가서 레이저 치료를 받으면 흉터 때문에 너무 징그러워서 거의 한 두달은 목티만 입고 다니고…
요새 유튜브에 보니 쥐젖제거기가 새로 나왔다길래 일단 한 번 써보기로 했습니다. 후니즈 쥐젖제거키트이고요. 집에서도 셀프쥐젖제거 할 수 있는거라 인기가 많더라고요. 네이버에서 정식수입 1등 제품인데 후기가 괜찮아 믿고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만원대였나 그 정도 주고 샀어요. 2만원이 안 넘었던 걸로 기억. 크기가 2~5mm 정도의 쥐젖이나 물사마귀만 가능하고, 그 이상이나 그 이하는 힘들다고 하니 참고하셔야 할 듯 합니다.
구성품은 지퍼백 안에 고무밴드 들어있는 케이스랑 쥐젖제거기 그리고 알콜솜 여러 장 (※압박 고무밴드는 완전 초초미니 사이즈라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사용법 궁금하신 분들 위해 간단히 보여드릴게요.
먼저, 제거하고 싶은 쥐젖 부위에 알코올 탈지면으로 슥슥 닦아서 깨끗하게 소독해줘요. 그리고 너무 작아서 안 보일 정도의 고무밴드를 콘 위에 끼워서 하단까지 쭉 밀어내려 줍니다.
이렇게 고무밴드를 쥐젖제거기에 끼워준 다음, 쥐젖이 있는 부위에 갖다 대고 툭 밀어주면 밴드가 쏙 하고 들어가서 조여주더라고요.
★★★고무밴드가 스킨텍을 강하게 감싸면서 혈액공급을 막아 마르게 되면,
일주일 정도 후 보라색으로 검정색으로 색이 변하면서 죽어 떨어지는 방식이에요★★★
그리고 나중에 떨어지긴 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리는 것 같아요. 쭈그러지면서 약간 헐거워져 빠지는 경우도 있고, 목이나 겨드랑이 말랑한 부위는 밴딩 끼우는데 어려움이 있어요. 혼자하기보단 가족이나 친구가 옆에서 도와줘야 할 것 같은…지금은 붓기랑 떨어진자리 상처가 좀 남았는데 깨끗하게 아물고 없어질지 좀 기다려보려구요.
처음에는 요 쥐젖제거기를 어떻게 쓰는 건지 궁금했어요. 근데 실물로 보고 나니 원리는 대충 알겠더라고요. 제품 안에 작은 고무로 된 압박밴드(?) 를 쥐젖 부위에 묶어서 서서히 조여가면서 떼어내는 방식이에요. 보통 일주일에서 최대 2주까지 걸린다고 하는데 저는 2주 조금 넘으니까 떨어졌어요.
너무 큰 건 쥐젖제거기로 없애긴 힘들 것 같구요. 조그마한 크기는 집에서 요렇게 간단하게 제거하는 용도로는 괜찮은 것 같아요. 근데 또 완전 좁쌀? 크기도 안 되는 것들은 너무 작아서 밴드로는 안 묶여요. 구매하실 분은 사이즈 한번 보시고 결정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쥐젖 올라오는 게 한 두개가 아니다 보니 병원가서 제거하기엔 비용도 비용인데, 왔다갔다 하는 게 귀찮을 땐 쥐젖제거기가 꽤 쓸만하더라고요. 특히 겨드랑이 같은 곳은 드러내기 민망해서 딱인 듯. 필요하신 분들은 쥐젖게거기로 집에서 셀프제거 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직접 써보니 생각보다 가격대비 실용적이라 잘 쓰고 있습니다.
댓글0